International Academy IAY Japanese Language Courses
  • 일반코스
  • 유학비자코스
  • 삿포로에서의 유학
  • 학교소개
  • 생활・진로
  • 기숙사・주거
  • 재학생・졸업생
  • 학원장인사
  • IAY의 역사
  • 링크집
  • 법인고객
  • What's new

졸업생・재학생

【유학비자코스】 張光丞 (중국)

チョウ コウジョ さん 저의 인생목표 실현을 위해 그리고 성공의 길을 걷기 위해 중국복건성에서 왔습니다.IAY에서 충실하지만 익숙하지 않은 유학생활이 시작되었습니다. 1년이 지나고 일본어능력은 매우 향상되어서 회화도 잘 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외국인 친구들이 생겨서 유학생활은 매우 즐겁습니다. 더욱이 저 자신의 노력과 선생님들의 추천으로 일본정부의 유학생장학금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목표로 하는 대학에 진학하여 꿈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유학비자코스】 ユ リパン (대만)

ユ リパン さん 학교의 환경은 청결하고 수업시간의 편성도 아주 좋으며 학생들도 매우 진지하게 일본어공부에 임하고 있습니다. 선생님들도 매우 진지하게 지도해 주시며 학습효과를 높이기 위해 교과서 이외에도 많은 보조교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업은 일본어로 진행되지만 아주 알기쉬우며 수업 후의 질문에도 친절히 가르쳐 주십니다. 다채로운 연습의 결과 저의 일본어능력도 많은 진보가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IAY에 입학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유학비자코스】 エリザベス コラン (바누아츠공화국)

エリザベス コラン さん 수업분위기는 매우 좋고 선생님들의 친절한 지도로 일본어도 한자도 많이 익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덕분에 대학에도 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는 노인들의 데이케어센터에서 자원봉사를 하고 있습니다. 멋진 경험을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IAY의 친구들과 자원봉사활동으로 해안청소를 갔었습니다. 아주 즐거웠습니다. 우리나라에서 일본으로 유학을 온 사람은 제가 처음입니다. 열심히 공부해서 일본문화와 예절 등을 배워서 조국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IAY라면 안심하고 공부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학비자코스】 ダシカ (몽골)

ダシカさん 선생님으로부터 유학을 추천받아서 가족과 친구들에게 상담한 후 일본에 왔습니다. IAY에서 일본어를 배우면서 일본문화와 습관도 경험하고 있습니다. 여러나라에서 온 외국인친구들이 생겨서 너무 기쁩니다. 앞으로 졸업하면 홋카이도대학에 입학하여 그 후에는 대학원에 진학하고 싶습니다. 그것이 저의 꿈입니다. 누구에게도 지지않도록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유학비자코스】 高健宇 (중국)

高健宇さん 저는 중국심양에서 왔습니다. 홋카이도교육대학에 입학하여 졸업한 후 지금은 삿포로의 컴퓨터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지금도 동료들 상사들, 고객들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컴퓨터관련 전문용어, 비지니스용어, 경어 등의 공부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시간이 아주 빨리 지나갑니다. 여러분들도 자신의 알찬 목표를 가지고 일본어도 열심히 공부하세요.

【유학비자코스】 ダラヴォン チャンタコ (라오스)

ダラヴォン チャンタコさん 2년간 IAY에서 공부하여 희망하던 대학에 입학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호쿠세학원대학 경제학부 경영정보학과 2학년입니다. 대학에서는 일본인과 함께 공부해야 합니다. 매우 힘들지만 일본어를 공부한 것이 매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문화의 차이, 언어의 장벽을 넘어서 새로운 만남이 있고 즐거운 일도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도 충실한 대학생활을 보내고 싶습니다.

【유학비자코스】 ペレーラ ブッディカ (스리랑카)

ペレーラ ブッディカさん 저는 어릴 때부터 해외에서 사는 것이 꿈이었습니다. IAY의 학원장 선생님 덕분에 저의 꿈을 실현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일본어를 전혀 모르는 저의 생활은 아주 힘들었습니다. 3개월이 지나 일본어 실력도 많이 늘어서 회화와 쓰기도 잘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친구도 생기고 친절한 선생님들로부터 일본어를 배울 수 있어서 유학생활은 아주 즐겁습니다. 그리고 전문학교의 국제호텔학과에서 공부했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 덕분에 일본의 호텔에 취직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열심히 최선을 다 할 생각입니다. IAY에 대해서는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유학비자코스(편입생)】史家菱 (대만)

史家菱 さん 대만과 다른 생활을 많이 경험했습니다. 대만과 다른 점은 포장마차가 없는 것입니다. 하지만 삿포로는 해산물과 미소라면이 맛있습니다. 대만에는 없는 눈축제를 구경하거나 스키도 타봤습니다. 저는 식사가 제공되는 기숙사에서 살았습니다. 카레라이스나 우동, 기숙사관리인께서 만드시는 아침식사 샌드위치가 매우 맛있었습니다. IAY의 선생님들의 지도는 매우 알기 쉽습니다. 저 자신도 일본어가 많이 늘었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진지하고 친절한 선생님들께 감사하고 있습니다. 대만에 돌아가서도 일본어를 사용하는 영업관련 일을 할 예정입니다.

【유학비자코스(편입생)】 추 미영(한국)

チュ ミヨン さん 남편의 일 때문에 가족 5명이 다 함께 한국에서 왔습니다. 외국에서의 생활은 쉽지만은 않았습니다. 아이들이 아프고 열이나서 병원에 데려가도 어떤 증상인지 설명도 할 수 없고 아이들의 발표회나 운동회에 가도 즐길 수가 없었습니다. 자신의 일을 스스로 해결할 수 없다는 것이 얼마나 힘든 것인지, 뼈에 사무치도록 잘 알게 되었습니다. 그러한 때에 IAY일본어학교를 알게 되었습니다. 가족이 모두 힘을 모아서 1년여 최선을 다했습니다. 딸의 수업참관일의 수업내용도 알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딸이 가져오는 학교의 인쇄물도 읽을 수 있게 되었을 때 너무 기뻤습니다. 지금은 평범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지만 아주 행복합니다. 1년여 동안 일본어를 친절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IAY를 소개해 준 친구에게도 감사하고 있습니다.

【여름집중코스】 마틴 바베락(오스트리아)

マーティン バベラックさん 이전에 도쿄의 학교에서 공부한 적이 있었습니다만, 덥고 사람도 많아서 실망했습니다. 그래서 이 번에는 삿포로를 선택했습니다. 친절한 사람들이 많고 거리도 깨끗하고 학교생활도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 일본을 여행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요테이산과 후지산을 오른 후에 호주로 돌아갈 예정입니다.

【여름집중코스】 楊碩 (중국)

楊碩さん 일본에 왔을 때는 일본어를 전혀 몰라서 매우 고생을 했습니다. 공부는 어렵고 친구도 적어서 정말 힘들었습니다. 형이 IAY를 소개해줬습니다. 선생님들은 친절하고 반친구들도 재미있어서 함께 공부하고 생활하는 것은 매우 즐거웠습니다. 일본어도 점차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닙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할 생각입니다.

【여름집중코스】 チウ シャオウェン (대만)

チウ シャオウェンさん 삿포로는 활기 넘치는 도시이고 시원합니다. 그리고 깨끗합니다. 수업이 없는 날에는 친구와 후라노에 가서 꽃구경도 했습니다. 오도리공원 특설 맥주가든도 재미있었습니다. 학교 선생님들도 친절하고 수업도 알기 쉬워서 즐겁습니다. 일단 대만에 돌아가지만 또 1월에 다시와서 일본어를 공부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일본어학교를 졸업한 후에 전문학교에 입학할 생각입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Copyright IAY Sapporo. All Rights Reserved. International Academy Japanese Language School.